Home > 회사소개 > 회사개요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HUGLE만의 독창성에 의해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그러나 품질에 큰영향을 미치는 [PURE & CLEAN]의 생산환경에 관한 기기장치에 가장 빠르게 착안하여 전문특화를 이루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반도체기술혁신은 끝없는 고집적화를 지향하고 있어 필연적으로 생산과 검사를 위한 환경에는 초청정도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폐사는 Pure & Clean Technology에 이념을 전면에 내세우고 최대한의 기술개발을 통하여 보다 고도한 생산환경을 실현하기 위하여 전력을 다해왔습니다. 더불어 폐사는 1997년 3월 ISO9001과9002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1999년 8월 ISO 14000취득)이것을 계기로 폐사는 21세기를 맞이하여 기존의 기술과 품질을 좀더 면밀히 연구하는 자세로 고객여러분의 신뢰에 보답하고저 합니다.

HUGLE 은 동경 이이다바시의 본사기술부문을 중심으로 동경의 이타바시와 사이타마현의 하토가야에도 공장직영의 기술부문을 두고 다원적인 연구개발체제로 신제품개발 및 기존제품의 품질향상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대부분이 초정정공간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이타바시와 하토가야를 합쳐 3개의 크린룸(CLASS 100)을 연구개발 실험용으로 설치. 생산현장과 다름없는 청정환경을 모토로 최첨단의 제품개발을 해나감과 동시에 철저하게 데이터를 검증하여 엄격한 품질관리를 행하고 있습니다. 이 크린룸의 활용에 의해 다양한 고객의 요망에도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실용적인 측면에서도 충분한 검사를 통하여 제품을 출하함으로써 고객여러분들로부터 높은 평가와 신뢰를 받아왔습니다.

기본적으로 HUGLE은 두뇌집약적인 기술집단을 지향. 정보면에서는 미국의 유력제작사와 제휴하여 끊임없는 최신기술 도입하는 한편 일본내에서는 주로 개발생산면에서의 아웃소싱을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즉 기술의네크워크를 세계에 둘러쌓은 후 폐사의 스텝들이 지혜를 활용하여 전체를 유기적으로 결합 소수정예로 기획, 개발, 생산이 행해지는 체제를 조정하여 진화의 잠을 깬 반도체업계의 요구를 항상 시기적절하게 흡수하여 보다 좋은 제품 만들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뒤를 생각하지 않는 규모의 확대보다는 질의 충실]을 휴글은 일관되게 추구하여 왔습니다. 조직도 슬림한 것을 우선으로 간접부문의 스템은 필요 최소한으로 묶고 기술과 영업의 진용의 확충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업네트워크는 동경 오사카의 2대 도시와 일본의 실리콘밸 리가 있는 구마모토를 거점으로 놓고 동시에 대리점망을 정비하여 전국을 커버 해외는 한국현지법인을 영업과 생산의 핵으로 붙박아 놓고 경제성장의 눈을 뜬 동남아시아에 대리점 네트워크를 벌리고 있습니다.

새로고친 조직구성은 전원이 횡단적으로 융통성있는 활동이 가능하게한 체제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조직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누구나 고객의 요구에 즉시, 고객이 안고 있는 문제점을 적시에 발견하고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CS지향적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한사람이 몇가지 역할도 수행할 수 있는 멀티 익스펜드 집단]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해외로의 트레이닝이나 시찰연수를 포함하여 인재의 육성에는 아낌없이 투자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도체의 세계는 이제부터 더욱 더 다이나믹한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사반세기에 걸쳐서 pure & clean 테크놀로지를 계속 주시하여온 휴글로서는 미래는 더욱 크게 열려져 있다고 말씀드려도 틀림이 없습니다. 특히 생산환경, 미래에 지구환경에도 영향있는 사업을 전개하는 것만으로 저희들은 환경보전의 문제에 대해서도 순수한 스탠스를 항상 명심하고 있습니다. 유기용제는 물론 중성세제등도 극력 사용하지 않고 자연의 은총인 물과 공기를 기술의 힘으로 살려 인간과 지구에 다정하고, 사회의진보에 도움이 되는 "Pure한 메이커"의 길을 착실하게 걷고 싶습니다.

 

                                                                         대표이사    배   형   우